티스토리 초대장을 드립니다 (7장) : 마감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 등 여타 블로그와는 다르게 초대장에 의해서만 가입이 되며, 이 초대장이 생각보다 얻기 힘든 것 같습니다.


기존의 회원에게 초대장이 주어지는데, 지난번 클** 사이트 자유게시판을 통해 초대장을 조건 없이 나누어드렸더니 : 실제 운영하는 사람은 딱 한 명 남더군요. 댓글로는 정말로 블로그 열심히 운영할 것 같이 이야기하며 제발 한장 보내달라 하시지만, 정작 초대되고 난 다음 방문시 본 블로그는 휑한 빈 집이더군요. (화장실 가기 전과 갔다온 후의 심리같이...)


무의미하게 허비된 것 같 기분이 나빴습니다. 이런 일을 겪고 보니 저만큼 블로그를 애지중지하며, 여러가지를 기록/공유하는 장으로 쓸 사람에게만 초대장을 보내고 싶더군요.



그리하여


비밀댓글을 통해 


1. 어떤 블로그를 운영하실 예정인지


2. 운영에 대한 각오말씀


3.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좋음


4. 이메일 주소 (초대장 받으실 수 있는 주소)


등을 적어주시면 성의가 있다고 생각되는 분에 한해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 블로그는 꾸준한 관심과 관리가 필요합니다. 첫 술에 배부를 수 없어요.


** 초대장 받으신 후, 가급적 바로 블로그를 개설하시길 권합니다. 며칠동안 개설이 없으면 초대장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 갑자기 달린 폭발적인 댓글로 초대장 소유갯수 대비 신청건이 많아 일단 마감 합니다!


=> 아직 2장이 남아있어 (나중에 쓰려고 쟁여놨었지만 그냥 풀기로 했습니다), 2명만 더 초대해 드리고 마감하겠습니다. 그리고 민지님 : 초대장 발송해 드렸으니 공개댓글은 지우셔도 됩니다 (제가 삭제할 수 있는 버튼은 없네요)


=> 이제 1장 남아있습니다


=> 마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