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기능강좌] EQ 설정 제어판 제작하기

[파워포인트 기능강좌] EQ 설정 제어판 제작하기파워포인트 교실




파워포인트 기본 도형과 도형 서식 기능을 이용하여 EQ 설정 제어판을 디자인하여 제작해 보겠습니다.






파워포인트 기본 도형과 도형 서식을 이용하여 EQ 설정 제어판 도형 제작하기








[삽입] - [도형] - [직사각형]을 선택하여 그림과 같이 배치합니다.

개체를 선택하고, [서식] - [도형 채우기] - [그레이]색을 선택한 후, 그라데이션 효과를 줍니다.

개체 선택 후, [서식] - [도형 윤곽선] - [윤곽선 없음]을 클릭하여 개체의 윤곽선을 제거합니다.






직사각형 위에 [삽입] - [도형] - [모서리가 둥근 직사각형]을 선택하여 그림과 같이 배치합니다.

개체를 선택한 후, 좌측 상단의 노란 부분을 클릭하고,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둥근 모형으로 변경합니다.

개체를 선택하고 [도형 서식] - [그림자] - [안쪽 가운데]를 선택하여 위에 나온 이미지 대로 설정합니다.

[도형 서식]
- [도형 윤곽선] - [윤곽선 없음]를 선택합니다. 









둥근 직사각형 위에 [삽입] - [도형] - [모서리가 둥근 직사각형]을 선택하여 그림과 같이 배치합니다.

개체를 선택하고, [도형 서식] - [3차원 서식] - [입체효과]를 선택하여 위의 이미지 대로 설정합니다

개체를 선택한 후, [도형 서식] - [도형윤곽선] - [도형채우기] 등을 선택하여 위와 같이 설정합니다.







[삽입] - [도형] - [모서리가 둥근 직사각형]을 선택하여 그림과 같이 배치합니다.

개체를 선택한 후, [도형 서식] - [3차원 서식] - [입체효과] 를 선택하여 위와 같이 수치를 변경합니다.

수치는 제작자의 성향에 맞게 수치를 변경하여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삽입] - [텍스트 상자]를 선택하고 위와 같이 텍스트를 입력하고 배치합니다.

[삽입] - [도형] - [선]을 삽입합니다.

선을 선택한 후, [선 색] - [선 스타일] 등을 위의 이미지와 같이 변경합니다.







[EQ 설정 제어창 도형 제작 완료]



오늘은 기본도형과 도형서식을 이용하여 EQ 설정 제어창을 제작해보았는데요.

이를 응용해서 사용하시면 다양한 디자인의 도형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