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주문 및 배송기록

이베이에 적립되어 있는 이베이 벅스를 알뜰하게 소진키 위해, 무엇이 필요한가 고민하다 매우 편하다는 평을 듣고 있는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슬리퍼)를 주문했다.

 

 

뽐뿌 등의 커뮤니티를 보면, 가끔 특가로 뜨는 경우가 있는데, 최근의 특가는 11.25달러였다. 배송대행지 비용이 약 7.5달러 정도 하므로 약 19달러, 한화로 약 1.3만원정도에 구매 가능한 가격이다.

본인은 17달러 + 배대지 7.5달러로 약 3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구매했다.

 

 

참고로 우리나라 가격은 최저가격 기준으로 3만원대 초반이다

 

본인은 이베이를 통해, 1월 4일 주문했고 배송대행지에 8일 도착. 이곳에서 시간을 많이 잡아먹어(블랙프라이데이 물량이 폭증하여 거의 모든 배대지에서 발송이 늦어졌다 한다), 집에서 받은 시간은 1월 23일이 되었다.

 

이중박스를 통한 깔끔한 포장. 배송상태는 만족스럽다.

 

신발을 걸 수 있을 것 같은 두꺼운 종이. 활용방안이 없을까 고민했으나 쓸 데 없을 것 같아서 바로 재활용쓰레기로 분리수거하였다.

 

가벼웠다.

찍찍이가 달려있어 사이즈를 사이즈를 적절히 조절할 수 있다.

이렇게 찍찍이가 붙어있어 발등에 찍찍이가 닿을 우려는 없었다.

275mm짜리로 샀는데, 조금 더 큰 것으로 주문했어도 괜찮았을 것 같다.

 

참고로 이 알파바운스 슬리퍼는 속에 종이가 들어있기 때문에 물을 밟으면 안된다고 한다. 

 

방안에서 신어보니 착용감이 기존 보급형 슬리퍼 대비 아주 뛰어났다. 한 2년정도 잘 신고 계속 같은 시리즈로 사서 신어도 좋을 것 같다.

직구로 개당 20달러선이면 잘 사는 것으로, 또한번 딜이 뜬다면 가족들의 것도 추가로 살까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