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신문에 아내와 연우가 나왔다

지난 5월 4일, 직원 기살리기 일환으로 시행되었던 계통사업장 견학 프로그램이었는데 나도 모르는 사이에 사진이 찍혔었다. 안성 팜랜드 안의 임실치즈 체험장에서 치즈를 쭈욱 늘이는 모습.

 

나는 연아 안고 있느라 손만 나옴

 

http://www.chukkyung.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957'

 

> 뉴스 > 협동조합 > 농협중앙회
직원 가족 초청 축산체험
농협중앙회 축산경제
2016년 05월 13일 (금) 13:18:50 권민 기자 alex60@chukkyung.co.kr
   
 

농협중앙회 축산경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직원 사기진작을 위해 ‘직원가족 초청 축산경제 사업장 견학’<사진>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김태환 대표이사 취임 시 강조한 4대 경영기조 중 하나인 ‘직원우선’의 일환으로 기획된 것으로 각 사업장에서 신청을 받아 20가족 62명이 참석했다.

김태환 대표는 “변화와 혁신은 직원들의 마음가짐에 달려 있고, 가족들이 축산에 대한 이해가 있을 때 직원들의 사고와 행동도 진지하고 집중될 수 있다”고 설명한 후 “직원은 물론 직원 가족들로부터도 사랑받는 조직문화를 확산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참여한 가족들은 치즈와 소시지를 직접 만들고 우유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체험하면서 이색적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축산경제신문(http://www.chukkyung.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