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724(화) - 회식으로 술과 고칼로리를 먹었지만 오히려 체중은 줄었다 (76.7)

180724(화)


오늘은 축우회라고 하는 회사에서의 학교 동문회의 회식이 예정된 날. 고칼로리 음식과 술도 많이 마실텐데 : 긴장이 되었다. 

믹스 커피 두 잔 마셨고, 샐러드를 사 먹었다 (사진은 안 찍어서 없음)


조금이라도 미리 좀 움직여야 할 것 같아, 인근에 있는 농업박물관에 산책삼아 갔다.




구경하는 사람들이 거의 없어서 재미있게 볼 수 있다


회식의 기록 : 중식집에서 기름진 중국음식과 쏘맥을 시작으로 소주 두병 가량을 마셨다 


화면에 보이는 것들보다 10배 정도는 먹었다. 매우 배가 불렀으니 엄청나게 먹은건데 (술도 취했고)


다음 날 아침의 체중은 놀라웠다. 많이 먹었는데 오히려 체중이 줄었다

76.7kg

화장실도 다녀왔지만, 뭔가 이상하다. 기계가 고장난건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